itional//EN">

교  회  소  식

1. 환  영

1)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새로 오신 분들께서는 친교실에 마련된 새가족 환영석에 오셔서 점심식사와 함께 성도의 교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2. 교우동정

1)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서영익성도(오늘,21),

노윤재성도(화,23), 김영훈권사(목,25), 김종관성도(토,27)

3. 모  임

1)

핀리파크봉사 (12:50 출발) 순서를 알려드립니다.

금   주(12/21): 김태기집사 정진원집사 박명자집사

다음주(12/28):                  총집사회

2)

선교회 올해 마지막 모임이 오늘 점심 후 12시 45분에 있습니다.

3)

크리스마스 칸타타가 오늘 저녁 6시에 있습니다. 이웃과 함께 오셔서 은혜 받으시기 바랍니다.

 

성탄 및 연말 행사 안내:

21일 주일 성탄 칸타타 6 pm

25일 목 성탄예배 11am

31일  수 떡국 잔치 7:30pm                        송구영신예배 11 pm

4)

5)

성탄예배가 25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있습니다. 성탄예배 친교는 간단한 다과 Pot-Luck으로 준비하겠습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친교실에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예배 일정변경: 수요일(24일) 저녁 촛불 예배는 올해 없습니다.

7)

당회가 다음 주일 점심 후 1시 30분에 있습니다. 각 위원회와 선교회에서 올리실 안건이 있으면 담임목사님 또는 당회 서기이신 노동길 장로님께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광  고

1)

대림절: 기도로 준비하는 성탄이 되시기 바랍니다.

2)

대림절 촛불점화: 대림절 촛불점화자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12월 25일: 김원형장로(눅 2:10-14)

3)

2015년도 달력이 각 셀별로 도서실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셀리더가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개인 및 사업체를 위한 달력은 도서실에서 추가로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셀리더께서는 ‘우리가족 기도제목 카드’를 도서실에서 받아서 셀구성원들에게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4)

새해 우리가족 기도제목: 김동영 목사님의 신년 사역의 하나인 우리가족 기도제목 카드를 작성해 주시고 본당 앞에 마련된 함에 12월 30일까지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5)

가족 사진촬영: 김동영 목사님의 신년 사역의 하나로서 예배 후 친교실에서 가족 사진촬영을 합니다. 가족사진이 없는 가정을 위해 사진을 찍어드리고, 가정보관용 선물로 나누어 드립니다.

6)

성경 읽기표를 마치신 분은 사무실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주일꿈땅이 가을학기(제27기)를 마쳤습니다. 초급1반(류선희선생님)의 류동현, 심지민, 런던 그린; 초급2반(허현주선생님)의 김솔, 유리 켈리; 중급반(이주연선생님)의 김래나, 김서윤, 권태희, 류초현; 고급1반(정미경선생님)의 김별, 윤여훈, 이송은, 최건; 고급2반(최원일선생님)의 심유민, 정세현 학생이 수료했습니다. 심지민, 김솔, 김래나, 최건, 심유민 학생이 우등상을, 런던 그린, 김솔, 김서윤, 김별, 정세현 학생이 모범상을, 유리 켈리, 윤여훈, 이송은 학생이 개근상을 수상했습니다. 수고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8)

영성훈련원 이용 안내: 교구 및 셀, 위원회 및 선교회 모임 장소로 영성훈련원을 적극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성훈련원장이신 김원형 장로님 또는 송인혁 성도님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친교: 이번 주 친교는 김성웅 목사님 가정에서 준비하셨습니다.

10)

주일 헌금송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2/28-렉싱턴1셀, 1/4-블루베리 큐티반,

1/11-줄그은호박/청포도 큐티반, 1/18-싹난살구 큐티반,

1/25-듀리안/토마토 큐티반